LG전자 LED TV 하얀 반점 생기는 블랙 아웃 백라이트 결함 발생 - 무상수리

사실 뉴스에 LG전자 LED TV 패널 불량 문제가 보도된지는 몇일 됐습니다.
한 일주일 됐나?

뉴스보도 되기 몇 일 전 부터 골때리게도 저희 집 TV도 하얀 반점이 생겨서
TV 볼 때 상당히 눈에 거슬렸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고
비슷한 시기에 제조된 LG LED TV 들이 그런 증상이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LG전자 LED TV 하얀 반점 생기는 블랙 아웃 백라이트 결함 발생

이미지 출처 : LG TV 백라이트 액정 패널 불량 피해자 모임

위 사진 처럼 TV 화면 중간중간 하얀 불빛이 동그랗고 뿌형게 표시가 됩니다.




LG전자측에서는 TV 무상 수리기간인 2년이 지났기 때문에 유상수리를 해주다 
같은 증상의 피해자들이 속출하자, 무상 수리기간을 3년으로 연장하겠다고 하는데요.

제가 사용중인 TV도 거의 3년이 다 되어 가는것 같은데, 하루 빨리 수리를 맡겨야 할 것 
같습니다.

LG TV를 사용중이시고 동일한 하얀 반점이 생기는 블랙 아웃 백라이트 현상이 
발생하신 분들은 하루 빨리 수리 받으세요.



PS. LG LED TV 백라이트 액정 패널 불량 피해자 모임까페가 운영진 마음대로 폐쇄되고
새로운 까페로 개설이 됐다고 하네요... 

니네 그럼 못써 운영진 좀 많아.


LG LED TV 백라이트 피해자모임 까페 바로가기 클릭


내용추가.

LG 전자에서 TV 렌즈 분리 증상 무상서비스와
수리비 환급이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