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연예계 부동산 부자 1위 커플 탄생

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와 세상 돌아가는 사정에서 점점 멀어 지고 있는 가운데
빅 이슈가 터졌었네요.

뒤늦게 알게된 가수 비와 김태희의 결혼 소식을 듣고
질투와 함께 부러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나의 여신 김태희는 보내야 할 것 같네요.

연예인들 중에 부동산 투자로 유명한 분들이 많습니다.
가수 싸이는 소유 건물의 세입자 때문에 큰 곤욕을 치렀던 사실은 아마 
뉴스를 통해서 다들 알고 계시지 않을까 합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연예인 커플(부부) 중에서는 장동건과 고소영이
부동산 부자 1위 였는데, 이제 부동산 부자 연예인 커플 1위라는 타이틀은
비와 김태희 커플에게 내주어야 겠네요.

새로운 연예계 부동산 부자 1위 커플 탄생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의 부동산 자산 규모는 약 300억원대라고 합니다.
정말 억소리 나네요.






하지만 이번에 결혼을 한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의 부동산 자산 가치는 
더 깜짝놀랄만큼 많습니다.

새로운 연예계 부동산 부자 1위 커플 탄생

김태희 소유의 건물만 2채, 합이 192억 상당입니다.
혼자서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의 반을 넘어서 버렸네요.

역시 대한민국 최고 미녀 배우라서 가능한 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새로운 연예계 부동산 부자 1위 커플 탄생

비의 소유 부동산 가격 역시 엄청납니다.
263억원이라니. 

비와 김태희의 부동산 가격의 합이 455억입니다.

억억 소리가 귓가에 맴도는것 같네요.

나는 오늘도 야근수당도 없는 야근하고 왔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연예인이나 할껄 그랬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 : 세계일보, 채널A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