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동영상 때문에 SNS까지 폐쇄 했다는군요. 영상포함


서인영이 사고를 쳤습니다.
JTBC의 예능프로그램인 최고의 사랑에서 우결에서 맺었던 인연을 크라운제이와 함께
개미 커플로 다시 한번 방송을 타고 있었습니다.

저도 몇일 전에 두바이 촬영 방송을 보았었는데
딱 그 방송을 촬영하던 두바이에서 사고가 터졌었네요..

서인영 동영상 때문에 SNS까지 폐쇄 했다는군요. 영상포함

서인영의 무리한 요구와, 욕설등으로 인해 결국 최고의사랑에서 하차를 하게되는
사태까지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연예인은 말조심, 행동조심을 해야 하는데,
아직 서인영은 인격이 덜 성숙한 것 같습니다.

서인영 욕설 동영상을 한번 보시죠.


 


서인영이 하차를 하게 된 계기, 즉 서인영의 무례한 행동들은 다음과 같았다고 하네요.


서인영은 비즈니스 좌석을 일등석으로 변경 해줄것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스태프들은 이코노미석을 타고, 개미 커플만 그래도 특별히 비지니스석을 타려고 했었다는데.

호텔도 베르사체 호텔을 무조건 잡아달라고 쌩떼를 쓰고,
스케줄 변경도 당일날 자기 마음대로 변경해 버리고,
촬영 때면 늘상 1시간씩 지각까지 했다고 하네요.

거기서 멈추지 않고 서인영은 혼자서 한국으로 귀국을 해버리고,
남아있던 촬영은 크라운제이가 홀로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서인영의 성실하지 못한 촬영태도와 하차로 인해
이 모든 사실을 "님과함께" 제작진중의 한명인
스태프가 동영상을 공개해 버렸다고 합니다.

서인영 동영상 때문에 SNS까지 폐쇄 했다는군요. 영상포함


결국엔, 서인영을 대신해 소속사인 스타제국에서 공식입장을 밝히는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서인영 동영상 때문에 SNS까지 폐쇄 했다는군요. 영상포함


서인영씨로 인해 크라운제이까지 방송이 날라가버렸네요.
부부는 그래야지 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