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진짜진짜 라면...음..진짜 맛없네요


라면은 보통 맛없다라고 할 정도로 맛없는 라면은 없다는게 지론인 사람인데..
음..
맛이 마니 없네요. 좀 많이.

농심 진짜진짜 라면...음..진짜 맛없네요

아주 오래전에 진짜진짜 라면이 출시 됐을 때 먹어보고
안먹어봤습니다. 
그래서 진짜진짜라면의 맛을 재차 확인하고자 다시 구입을 했는데요.




예전에 매운맛이 있었다고 기억을 하고 있었기에 내심
매운맛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농심 진짜진짜 라면...음..진짜 맛없네요

별반 다른 라면과 다르지 않은 건더기 스프와 양념분말 스프 2가지가 첨부되어 있네요.

농심 진짜진짜 라면...음..진짜 맛없네요

조리 후의 모습입니다. 
조금 특이하게 검은깨와 육개장 사발면에 있는 노란 계란 건더기가 들어있습니다.
(육개장 사발면에 들어있는것과는 조금 모양과 맛이 다르긴 합니다.)


면굵기보통
 스프 종류
분말 스프, 후레이크 스프
 유사 라면참깨라면
맛 별점 평가 ★☆☆☆☆
 특이사항
일단 맛을 최악의 별점으로 평가한데에는
면발과 국물이 너무도 극명하게 따로 논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면을 처음 먹었을 때 내가 안성탕면을 먹는건가 싶을정도로
맛을 평가하기도 미안한정도였는데
국물은 그나마 조금 괜찮았습니다.
매운맛도 여전히 남아있긴 했는데
다음엔 진짜진짜 라면은 진짜 사먹지 않을 생각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