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사진을 본 예정화 엄마의 카톡 반응

마동석과 예정화씨의 열애 인정이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무려 17살 차이가 마동석, 예정화 커플. 또하나의 도둑놈 탄생입니다.
아래 사진은 마동석사진을 본 예정화의 어머님과의 대화 카톡이라고 합니다.

마동석 사진을 본 예정화 엄마의 카톡 반응

예정화 어머니의 격한 반응이 재밌네요.


마동석 71년생 45세이고, 예정화씨는 1988년생 28세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부럽네요. ㅋ

예정화 어머니와 마동석은 3살차이라고 하네요.





두분 모두 결혼까지 골인 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병아리를 무서워 하는 마동석

마동석 사진을 본 예정화 엄마의 카톡 반응


겉보기와 다르게 상당한 귀요미 마동석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예정화와 전화연결된 마동석

0 Comments